블로그 운영 노하우

저는 6월달에 2번 신청하여 한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애드센스 승인때문에 고민아닌 고민을 하시는 블로거들이 많으실텐데요.

제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은 노하우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애드센스 신청을 해보신 분이라면 

인터넷으로 애드센스 승인받는 방법에 대한 글이나 유튜브 영상들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하지만, 그 방법들을 제시하는 분들의 노하우들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애드고시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니 

구글 애드센스 승인과 관련된 글이나 영상들이 초보블로거들에게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알려준 방법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분들도 계실테고 거절난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 글을 남기는 이유는 

이미 누군가가 추천하고 있는 방식에 비효율적인 부분이 있어 

제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노하우들을 알려드릴게요.

 

예를든다면...

- 블로그에 20개 또는 30개 이상 글을 작성하고 애드센스 신청을 해라

- 만약 거절된다면 10개의 글으 추가 작성하고 다시 신청해라... 등등..

이러한 정보들을 알려주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만약 하루에 글 하나씩 작성한다면 20개만 작성한다고 하더라도 이미 20일이라는 기간이 소용됩니다.

최근에는 애드센스를 처음 신청하게 되면 14일(2주)에 맞춰서 메일로 답변이 오는데요.

만약, 한방에 승인이 난다고 해도 이미 34일이라는 기간이 소요된거죠. ^^;;

참고로, 제가 첫번째 애드센스 승인받은 기간이 2주였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1. 카테고리 유무는 애드센스 승인과 관련이 없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면 티스토리 블로그에 카테고리가 있어야 된다.. 없어도 된다.. 라는 주장이 분분한데요. 카테고리 유무는 애드센스 승인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저는 2번 모두 카테고리가 없어도 승인을 받았답니다.

 

2. 글자수는 2천자 ~ 3천자 이상 작성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글자수에 대한 얘기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많은 글자수를 작성하라는 것인데요.

저 역시도 2천자 이상의 글을 작성했답니다.

 

2천자 이상 글작성하기 오래걸린다구요?

요령만 알면 글 작성에 10분이면 금방 끝납니다.

 

3. 이미지는 한두장만 사용하세요.

이미지 갯수는 애드센스 승인과 큰 관련이 없는것 같습니다.

정보성 글이라면 굳이 많은 이미지는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적은게 더 좋을것 같네요.

본격적인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진행방법

일단 위의 3가지 방식으로 하루만에 글 2개만 작성하세요.

바로 애드센스 신청을 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날때까지만 위의 3가지 방식으로 매일 글 하나씩만 작성하세요.

 

혹시 애드센스 거절메일이 왔나요?
메일확인 즉시 애드센스 재신청합니다.
매일 위의 3가지 방식으로 글 하나씩만 작성하세요.

또 애드센스 거절메일이 왔나요?
즉시 애드센스 재신청합니다.
매일 위의 3가지 방식으로 글 하나씩 작성하세요.

언제까지?
승인받을때까지 하시면 됩니다.
결국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본인이 무언가 실수만 하지 않았다면 말이죠.

처음 글 2개 작성하고 바로 애드센스를 신청하는 이유는 
어차피 애드센스 신청을 해도 답변이 늦게오잖아요.
뭐하러 블로그에 글을 20~30개씩 채워서 신청을 합니까!

그만큼 기간만 늦어질텐데 말이죠..

제가 언급한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여러방법 중 한가지입니다.
따라하시든 말든 스스로 선택하시면 되구요.
저는 이 방식으로 세번째 애드센스 계정을 신청중에 있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결국 수익을 위해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실텐데요.

수익을 위한 블로그 운영에서 애드센스 승인기간은 정말 아무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더 중요한건 승인받고나서 부터 블로그 운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실제 블로그 운영하다보면 많은 고민들이 생깁니다.

- 키워드에 대한 고민

- 포스팅에 대한 고민

- 수익에 대한 고민 등등...

 

https://cafe.naver.com/blog300

위 네이버 카페는 현재 제가 운영중인 애드센스 수익을 위한 카페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기는 고민이나 질문들을 남겨주시면 제가 일일이 답변을 드리고 있으니 저와 함께 블로그를 하실 분들은 참여해주세요.

 

저도 3년 가량을 쉬었다가 7월부터 다시 애드센스 수익을 내고 있답니다.

제 애드센스 수익도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암튼 수익을 내기위해선 구글 애드센 승인이 우선입니다.

행여 거절되더라도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묵묵히 도전하여 꼭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굿럭~!

 

 

 

알려도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