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노하우

이 글은 제가 운영중인 카페의 어느 회원님 실제 후기입니다.

자신의 애드센스 수익이 적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은 한번 읽어보시면

글안에 블로그 운영에 도움되는 팁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후기 내용은 그대로 복사/붙여넣기 한 내용입니다.


애드센스에 대해 잘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해 작년 10월에 승인을 받고난 뒤로 부터는 꾸준히 하루 1~2포스팅 해왔지만 1월~ 3월초까지 5~10불 사이에서 변화가 없더라구요.

우연한 기회에 매니저님이 보내주신 블로그 무료교육자료를 읽고 이 카페를 알게 되면서 무료교육자료도 좋았지만(공짜라서 ㅎㅎ) 매니저님이 카페 글이 달릴때마다 일일이 댓글로 조언을 해주시는 모습에서 믿음이 가더군요. 그래서 3월 13일에 전자책을 구매해서 열심히 보면서 실천하고 있지만 웃프게도 현재에도 전자책 내용을 100% 이해한건 아닌것 같아요. ^^;;

지금까지 제 수익입니다.
3월에는 그래도 수익의 변화가 많이 있었어요. 수익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사실 저 혼자 이룬 쾌거라고 말할 수없어요. 매니저님이 이렇게 저렇게 방향을 잡아주시고 시키는대로만 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조회수 신경쓰고 상위노출, 포스팅 수에 집중을 했는데 제 생각에 가장 큰 효과는 대량포스팅 방법인것 같습니다.

같은 시간에 더 많은 포스팅을 작성하니 수익은 저절로 상승했어요.
4월 13일이 전자책 구매한지 딱 한달이니 그때쯤이면 지난달 수익을 넘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지금 흐름이면 이번달에 월 1000불도 달성할것도 같아요.

수익이 생각보다 잘 나오니 포스팅도 힘들지 않고 재밌네요.
저는 한달만에 전자책 비용은 이미 뽑았습니다.
앞으로 가능성도 보이니 더 열심히 하고싶은 열정도 생기구요.
전자책 내용뿐만 아니라 매니저님이 해주시는 피드백과 쪽지로 질문을 드려도 정성스런 답변이 최고였던 것 같아요.

전자책 비용이 주머니사정을 생각하면 쉽게 투자할 금액은 아니였던것도 사실이지만 이 방법을 알지 못해 보내는 시간이 더 손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출처 - cafe.naver.com/blog300/4120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제가 현재 구독중인 블로그가 244 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열심히 운영되는 블로그가 1일 1~2포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나마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말이죠. ㅜㅜ

 

애드센스 수익이 주목적이라면 

- 조회수 높은 키워드로 상위노출 시켜야 합니다.

- 포스팅 숫자는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상승에 도움이 됩니다.

- 월 수백만원 수익을 원하신다면 멀티블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

간단하지만 정말 중요한 내용이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꼭 기억하시면 좋겠네요.

 

무료 블로그 교육자료.pdf
0.76MB

무료 블로그 교육자료는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cafe.naver.com/blog300/1046

"애드센스 월 500만원 만들기" 전자책은 위의 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올리기 쉽지 않으시죠?

방법만 안다면 결코 어렵지는 않답니다.

방법을 알고 얼만큼 노력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은 만들어지게 될겁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